티스토리 뷰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맛집]

2023.05.24 - [잘 먹었습니다:)] - [남양주 맛집] 화난덕, 드라이브하다 들리기 좋은 오리고기집!

 

[남양주 맛집] 화난덕, 드라이브하다 들리기 좋은 오리고기집!

드라이브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기분 전환 겸 서울 근교로 나가서 놀게 되면 용인이나 팔당, 남양주 쪽으로 자주 가곤 합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양평으로 놀러가는 길에 남양

anjooooos.com

2023.05.25 - [잘 먹었습니다:)] - [양평카페]쉐즈롤, 드라이브하다가 만난 인생롤케이크

 

[양평카페]쉐즈롤, 드라이브하다가 만난 인생롤케이크

근교로 드라이브 갈 겸 해서 나왔다가 양평에 엄청난 롤케이크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러 봤습니다! 롤 맛보고 커피 한잔만 간단하게 하고 오려고 했는데 카페도 너무 예뻐서 마감시간까지 힐링

anjooooos.com


팔당카페

날씨 좋은 날 드라이브 가면 정말 좋잖아요~

친구랑 서울에서 남양주~양평~팔당으로 드라이브 겸 카페도 다녀왔어요!

두잉카페는 팔당역 근처에 있는데

제가 예봉산, 예빈산 등산갔을 때 좋아서 몇 번 갔던 424카페가 이름이 두잉으로 이름을 바꿨더라구요!!


팔당 두잉

영업시간: 화~수 10:00am-11:00pm, 목~일 10:00am-0:00am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팔당카페팔당카페팔당카페

1층에는 팔당닭발이 있고 2-3층이 두잉 베이커리 카페였어요!

카페가 넓고 자리도 많아서 단체로 와도 괜찮을 것 같고 간격도 널찍해서 아이와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베이커리로 바뀌면서 빵 종류도 다양했어요!

 

팔당카페

2층에서는 기찻길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고,

한층 올라가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낮이나 밤이나 한강뷰를 즐길 수 있어요! 

야경이 특히 이쁘더라구요. 

 

반응형

팔당카페팔당카페팔당카페

 

그리고 카페 곳곳에 포토 스팟이 있어서 사진남기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풍경보면서 힐링하고 사진찍고~ 안에서 곳곳의 포토스팟에서도 사진찍을 수 있죠!

 

팔당카페팔당카페

 

음료는 한강에 빠진 노을(레몬티)(7.5), 썸머피치(홍차)(6.5)를 주문했습니다!

한강에 빠진 노을은 파란색으로 나왔는데 레몬청?을 부으니까 너무 예쁘게 분홍색으로 변하더라구요!!

넘 신기하기도 하고 색도 정말 이뻐서 재미있었네요 ㅎㅎ

맛도 적당히 셔서 시원하구 맛있게 마셨어요!

 

빵 종류도 많고 음료도 종류가 많은 편이라 입도 눈도 즐겁게 할 수 있었던 카페 두잉이었습니다!!

 

 

 

2023.05.24 - [잘 먹었습니다:)] - [남양주 맛집] 화난덕, 드라이브하다 들리기 좋은 오리고기집!

 

[남양주 맛집] 화난덕, 드라이브하다 들리기 좋은 오리고기집!

드라이브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기분 전환 겸 서울 근교로 나가서 놀게 되면 용인이나 팔당, 남양주 쪽으로 자주 가곤 합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양평으로 놀러가는 길에 남양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