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가볼 만한 곳]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사람이라 성심당을 가기 위해 1박2일 대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먹고 즐기고 카페도 한 번 가줘야 하잖아요~ 지인에게 추천받은 카페 에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에이트(aight) 영

anjooooos.com

2023.06.13 - [잘 먹었습니다:)] - [대전맛집]테라스키친, 성심당이 만든 추억의 경양식 맛집

 

[대전맛집]테라스키친, 성심당이 만든 추억의 경양식 맛집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사람이라 성심당

anjooooos.com


대전맛집

지난 5월 다녀온 대전 여행에서 가장 먹고 싶었던 건 칼국수였어요!!

대전에 가장 유명한 '오씨칼국수'가 있지만 앞에 100명이상의 대기가 있어서..

그 근처 신촌리칼국수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신촌리칼국수도 정말 맛있게 먹어서 남겨봅니다. ㅎㅎ


반응형

신촌리칼국수

영업시간: 매일 10:00am-9:00pm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불가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지만, 주변 골목이나 가게 앞에 잘 주차하면 될 것 같아요.:)

 

대전맛집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이에요!!

저는 3명이서 어묵김밥(3.0), 들깨칼국수(8.0), 두부두루치기(15.0)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매운걸 못먹는 친구들이랑 가서 들깨칼국수만 시켜봤어요!

 

대전맛집대전맛집

 

가장 먼저 어묵김밥이 나왔습니다!! 

기본 찬은 김치와 단무지만 주셔요ㅎㅎ

 

어묵김밥은 어묵양념이 매콤해서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밥이 많이 들어간 편?이지만 밥과 계란 어묵, 단무지만 들어있어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한 줄정도 시켜먹어 볼 만 합니다.

 

대전맛집대전맛집

다음은 두부두루치기!! 야채도 많고 두부도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꽤 매운 편이었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좀 힘드실 수 있어요..! 

저한테는 맵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라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저 양념이 맛있어서 배가 안부르다면 공기밥도 비벼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대전맛집대전맛집

 

마지막으로 들깨칼국수!인데요. 들깨가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구수~하더라구요!!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들깨칼국수 필수~~

들깨 팍팍 넣으셨는지 국물도 약간 꾸덕한 것이... 국물까지 싹싹 먹게되는 맛이에요.

 

가장 유명한 오씨칼국수는 못갔지만 '신촌리칼국수'에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시골에 할머니땍 가서 먹는 칼국수와 두부두루치기 같았어요~~!!

 

 

 

 

[대전 추천 카페]

2023.06.13 - [잘 먹었습니다:)] - [대전맛집] 성심당, 맛있고 가격까지 착한 빵이 너무나 많은 곳!!

 

[대전맛집] 성심당, 맛있고 가격까지 착한 빵이 너무나 많은 곳!!

[대전 추천 맛집] 2023.06.12 - [잘 먹었습니다:)] - [대전맛집]띠울석갈비,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대전맛집]띠울석갈비,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2023.06.12 - [잘 먹었

anjooooos.com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사람이라 성심당을 가기 위해 1박2일 대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먹고 즐기고 카페도 한 번 가줘야 하잖아요~ 지인에게 추천받은 카페 에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에이트(aight) 영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