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호 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전골, 찌개류의 음식이 땡기던 주말 점심, 여러 전골집과 찌개 집을 후보로 두고 고민 끝에 명동찌개마을 천호점에 다녀왔습니다! 명동찌개마을 영업시간: 매일 10:30am-6:00am 주차불가 명동찌개마

anjooooos.com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천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오늘 간 곳은 제가 중학생때부터 먹어왔던!! 야채곱창

anjooooos.com

 


천호 카페

천호에는 참 맛집도 카페도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암사쪽으로 가보았습니다. 

암사역에도 예쁜 카페가 꽤 있더라구요~


늘공간

영업시간: 월~수 11am-7pm

                 목~토 11am-8pm

           일 11am-8pm

휴무일 및 영업시간 변동사항 인스타그램 참고

https://www.instagram.com/neul_gonggan


천호 카페천호 카페

바로 건너편에 아파트 단지가 있었는데요 

카페 늘공간은 외관부터 정말 이쁘더라구요!!

유럽의 작은마을 카페느낌이라더니 정말이었어요. 바깥에서 사진찍어도 넘 예뻐요!

 

반응형

천호 카페천호 카페

 

카페 늘공간에는 크림커피가 정말 맛있어보여서 오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엑설런트라떼(6.0)와 아이스아메리카노(4.0)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이정도면 전체적으로 착한 편이네요!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천호 카페천호 카페

이래저래 구경하다보니 커피가 나왔어요~~

기대했던 엑설런트 라떼인데요!! 아니 컵... 넘 이쁘네요..?

엑설런트 라떼에 들어간 아이스크림은 엘설런트 중 노란색이었어요!

그 달콤한 맛이 커피랑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처음엔 아이스크림도 조금씩 퍼서 먹구요..

마지막에는 커피를 마시면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달달한 커피 좋아하신다면 왕추천!

 

천호 카페천호 카페천호 카페천호 카페천호 카페

 

카페 늘 공간은 전체적으로 유럽느낌의 앤틱하고 빈티지한 느낌으로 꾸몄다고 하는데 

이곳저곳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와서 책읽기도 좋을 것 같고~ 그냥 바깥 보면서 수다떨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갔다가 발견한 카페인데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

 

 

[천호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오늘 간 곳은 제가 중학생때부터 먹어왔던!! 야채곱창집입니다! 학생때는 시장 안에 있었는데 그때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었어요. 저는 주로 친구들과 야채곱창을 포장해서 먹곤 했답니다! 종로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