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06.12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맛집]신촌리칼국수, 고소한 칼국수와 매콤한 두부두루치기가 일미!

 

[대전 맛집]신촌리칼국수, 고소한 칼국수와 매콤한 두부두루치기가 일미!

[대전 추천 카페]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anjooooos.com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사람이라 성심당을 가기 위해 1박2일 대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먹고 즐기고 카페도 한 번 가줘야 하잖아요~ 지인에게 추천받은 카페 에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에이트(aight) 영

anjooooos.com


지난 1박 2일 대전 여행에서 대전의 맛집을 여러군데 가보고 싶었는데요!

대전에 석갈비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으로 띠울석갈비를 가보았습니다!!

석갈비는 처음인데

석갈비는 숯불에 구운 갈비를 뜨거운 돌판위에 올려 나오고 먹는동안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띠울석갈비 유성점

영업시간: 매일 11:00am-10:00pm

주차가능

단체예약 가능(전화)


건물 1층은 주차장이에요. 

주차하고 올라가면 매장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어서 아기를 데려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한켠에는 열심히 고기를 굽고 계시는 공간이 있는데 오픈되어 있어서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  

테이블간 간격도 넓은 편이고 단체 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대형 단체 회식이나 가족모임도 가능할 것 같아요!

제가 간 날도 룸 2개가 모두 꽉꽉 차 있었어요.

 

석갈비는 소도 있고 돼지도 있었어요!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세명이서 소석갈비(28.0) 하나, 돼지석갈비(18.0) 둘, 된장찌개(2.0) 하나를 시켰습니다. 

영양솥밥을 먹고 싶었는데 5시가 지나서 못먹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석갈비와 같이 먹을 상추, 깻잎과 각종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밑반찬들은 무난무난했어요!

 

 

아주 뜨거운 돌판에~~ 소와 돼지 갈비가 나왔습니다!

1인분이 비싸긴한데 또 양도 꽤 많더라구요! 

뜨거운 돌판에 양파를 깔고 그 위에 고기를 올려서 양파도 같이 먹으면 달달하고 아삭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된장찌개도 보통이상!

고기 한 점 쌈 싸먹고 된장 한숟갈 먹으면...최고!!

고기는 숯불향이 입혀져있고 양념도 적당히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석갈비도 연하고 맛있더라구요!!

 

뜨거운 돌판위에 마늘도 살짝 올려서 마늘도 약간 익혀서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대전맛집

 

고기도 은근히 양이 많아서 밥을 다 못먹고!! 고기만 싹싹 먹었습니다.>_<

 

대전맛집

나갈 떄 보니 이렇게 숯불 앞에서 땀 흘리시면서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시고 계셨어요!!

 

띠울 석갈비에서 대전 여행의 저녁식사를 정말 만족스럽게 하고 왔습니다~~

 

 

[대전 추천 카페]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사람이라 성심당을 가기 위해 1박2일 대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먹고 즐기고 카페도 한 번 가줘야 하잖아요~ 지인에게 추천받은 카페 에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에이트(aight) 영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