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호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오늘 간 곳은 제가 중학생때부터 먹어왔던!! 야채곱창집입니다! 학생때는 시장 안에 있었는데 그때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었어요. 저는 주로 친구들과 야채곱창을 포장해서 먹곤 했답니다! 종로

anjooooos.com


 

천호카페

 

6월에 동생 생일이 있어서 어디서 맛있는 케이크를 살까? 하다가 

천호에 정말 맛있는!!! 케이크 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헤르츠로그 인데요, 동생 생일케이크를 주문하고 온 가족이 다들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조각케이크로 맛보고 왔습니다~


 

헤르츠로그

영업시간: 화~일 12:00pm-9:00pm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말 주차 가능 

케이크 예약 가능 (인스타그램 참고)

https://www.instagram.com/hertz_log_/


천호카페

천호 롯데시네마에서 강동구청역 방향으로 3분정도 걸어가면 있어요 ㅎㅎ

주차는 건물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건물 뒤쪽에 할 수 있는데요 제법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했어요!

 

12시에 오픈인데 제가 항상 오픈하고 1시간이내로 갔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다들 디저트를 일찍 드시러 오시나봐요!!

케이크를 안 먹는 테이블은 없더라구요ㅎㅎㅎ

 

천호카페천호카페천호카페

매장은 6 테이블 정도 있었고요.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이 날도 꽉 차있어서 내부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ㅠㅠ

 

천호카페천호카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에는 휘낭시에가 있었어요. 

모양이 다른 휘낭시에와는 다르게 길쭉한데 이것도 궁금해서 다음에 한 번 사먹어 봐야겠어요 ㅎㅎ

휘낭시에 가격은 츄러스(2.6) 뽀또(2.8) 초코(2.6)이에요~ 

천호카페천호카페

드디어 메인이 케이크입니다!

종류가 꽤 많죠?! 이 날은 체리초코 케이크가 다 나갔더라구요 ㅠㅠ

 

 

케이크에 과일이 듬뿍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은 좀 있는 편이었어요.

종류에 따라서 9,000원에서 9,800원정도였어요!

저는 옥수수 바스크 치즈케이크(9.0)을 주문했습니다.

 

천호카페

 

케이크가 메인이니까 음료는 간단할 수도 있는데 음료다 다양하고 에이드도 도전하고 싶은 것도 있더라구요!!

음료가격은 보통? 정도였네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4.0) 원두 다크 랑 토마토 바질에이드(5.5)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천호카페

 

두근두근 드디어 처음 먹어보는 토마토 바질에이드와 기대했던 옥수수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나왔습니다!!ㅎㅎ

저 토마토 바질 에이드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뭔가 달달하면서 바질향이 확 퍼지는게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그리고 커피는 별로 생각없었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맛있는 편이었어요! 남자친구도 완전 만족한 맛!

산미 없이 꼬소한데 그렇게 찐하지도 않아서 딱이었어요 :)

 

반응형

 

옥수수바스크치즈케이크는 치즈케이크 부분에도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어서 식감이 재밌고 

옥수수도 초당옥수수? 인것 같은데 그래서 수분도 많고 달달해서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크림위에 옥수수는 밭두렁 아시나요? ㅎㅎㅎ 

밭두렁의 맛!! 콰삭콰삭하고 꼬소 짭짤한 맛이 또 케이크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천호카페

 

이거는 동생 생일 때 주문했던 모듬과일요거트케이크 입니다! 

저는 2호사이즈로 주문했고 가격은 6만원이었어요ㅎㅎ 

좀 비싸긴 했는데 집에서 조카부터 부모님, 할머니까지 식사 후에 과일 대신 케이크 한 판 다 먹었어요ㅎㅎ

생크림이 아니라 요거트크림?이라서 그런지 케이크가 더 상큼하게 잘 넘어가더라구요 :)

 

카페 공간도 정말 좋아서 가서 먹어도,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은 헤르츠로그였습니다! :) 

 

 

[천호근처맛집]

2023.06.23 - [잘 먹었습니다:)] - [천호맛집]천호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통닭계의 최고 맛집!

 

[천호맛집]천호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통닭계의 최고 맛집!

[천호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전골, 찌개류의 음식이 땡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