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정부 추천맛집] - 의정부 추천 카페는 글 아래에!

2023.07.13 - [분류 전체보기] - [의정부맛집]공면, 소금이나 설탕없이도 국물까지 원샷하는 콩국수 맛집

 

[의정부맛집]공면, 소금이나 설탕없이도 국물까지 원샷하는 콩국수 맛집

여름에는 꼭 콩국수를 드시는 분들 계신가요~? 여름에는 냉면이라고도 하지만 콩국수도 여름에 먹어주면 단백질 보충과 시원함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정말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친

anjooooos.com

2023.06.07 - [잘 먹었습니다:)] - [의정부맛집]오라, 간단하게 분위기내고 싶은 날 뇨끼 맛집!

 

[의정부맛집]오라, 간단하게 분위기내고 싶은 날 뇨끼 맛집!

오랜만에 의정부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실내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실내 데이트 장소는 '오라' 근처의 의정부 미술도서관이었어요! 미술도서관 포스팅도 기대해

anjooooos.com


의정부 맛집

의정부에 가끔씩 가게 되는데요~!

대박 맛집을 찾아버렸습니다!!

언젠가 서울에서도 이런 구성의 바베큐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의정부 백스비비큐는 정말! 뭔가 특별한 맛이 있었어요!!

 

의정부 가시면 한번 쯤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 맛집입니다!


백스비비큐

영업시간: 화~일 11:30am-10:30pm 월 5:00pm-10:30pm

(브레이크타임 3-5pm / 라스트오더 9:30pm)

주차가능(케이엘마트 주차장 주차 1000원)

예약가능


골목에 있기 때문에 차를 가져가면 조금 복잡할 수 있지만 식당 건너편에 있는 마트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마트 주차장도 그렇게 넓지는 않으니 참고하세요!

 

의정부 맛집의정부맛집의정부맛집

 

백스비비큐는 2층에 있는데요. 

백스비비큐로 통하는 입구가 따로 있습니다! 앞에 배너?가 여러개 놓여 있어서 찾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

 

식당 내부는 4인테이블 4개 정도와 창을 보고 나란히 앉을 수 있는 2인석이 3개 정도 있었어요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

 

메뉴는 보통 플래터를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요.

저희도 고민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처음이면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가 함께 들어간

미트 플래터(39.0)를 추천해주셨어요.

그리고 남자친구가 맥앤치즈를 한 번도 안먹어봤다고 해서 베이컨 맥앤치즈(18.0)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

백스비비큐에는 맥주와 음료수가 정말 다양해요!!

맥주 냉장고 앞에서 고민을 하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다가오셔서 열심히 맥주 설명을 해주셨어요!

맥주에 정말 조예가 깊으신 것 같더라구요~!!

남자친구 취향에 딱 맞는 맥주를 추천해주셨어요.

 

반응형

 

저는 음료 중에 캐나다에서 먹을 수 있었던 루트비어(5.5)를 선택했습니다!

맥주를 선택하고 나니 사장님께서 직접 세팅도 해주시고 이렇게 멋지게 따라주십니다!!

기술이 장난아니에요!!!

처음에는 거품이 생기지 않게 기울여서 따라주고, 마지막에 조금 남겨서 잘 흔들어 거품을 내서 올려주시더라구요!

이렇게 하니 거품도 부드럽고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

그래서 이렇게 딱 이쁘게 맥주를 따르고 루트비어까지 함께 마셔주었습니다.

맥주마다 잔도 따로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맥주를 준비해주시면서 맥주에 담긴 스토리를 정말 재미있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스토리를 알고 마시니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주 맥주 마실 맛이 제대로 났습니다ㅎㅎ

 

 

저희가 마신 맥주는 벨기에 맥주이고, 소방관이 불을 다 끄고 시원하게 마시던 맥주라고 하셨어요ㅎㅎ

이 맥주는 쌉싸름한 맛이 없고 끝까지 상큼한 맛이 남는 맥주라고 설명해주셨는데 

남자친구는 약간 호가든과 비슷한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

 

이렇게 맥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맛보고 하다보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빵 4개와 감자튀김, 코우슬로와 세가지 바베큐!!! 정말 맛나보이지 않나요?

우선 고기가 저어어어엉말 부드러웠어요. 

아이를 데리고와서 드시는 가족이 계셨는데 고기가 넘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다만 미국식이라 그런지 좀 짭쪼름하긴 했어요.

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

 

사장님께서 사진 찍으라고 맥앤치즈를 이렇게 열~심히 늘려주셨습니다ㅎㅎㅎ

사장님 서비스가 장난 아니세요~!

저 맥앤치즈... 제가 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치즈 듬뿍! 넘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의정부 맛집의정부 맛집

 

본격적으로 바베큐를 먹어봤습니다!!

빵 가운데를 잘 갈라서~ 고기와 코우슬로와 감튀올리고 하나 먹구요!

그 다음은 맥앤치즈까지 올려서 먹었습니다!! 

크.. 입에 꽉차는 고기의 훈연향과 치즈 맛과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배가 많이 안부르다면 빵을 더 시켜서 싸먹어도 좋을 것 같지만..

이렇게 먹으면 배가 매우 부르더라구요 ㅎㅎ

 

의정부 맛집

 

네.. 분명 빵 싸먹고 배부르다고 했지만 싹쓸이했네요 :)

왠지 해비하게 먹고 싶은 날, 고기가 땡기는데 구워먹기는 싫은 날! 아주 딱입니다 ㅎㅎ

의정부 백스비비큐에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