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호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전골, 찌개류의 음식이 땡기던 주말 점심, 여러 전골집과 찌개 집을 후보로 두고 고민 끝에 명동찌개마을 천호점에 다녀왔습니다! 명동찌개마을 영업시간: 매일 10:30am-6:00am 주차불가 명동찌개마

anjooooos.com


 

제가 진짜 여러번 가는 식당이 별로 없는데요!

여기는 진짜 제가 처음으로 쿠폰을 모아서 쿠폰도 써보고 한 곳이에요!!

전 카페가도 쿠폰모을만큼 그 곳에 가질 않으니 애초에 받지를 않아요ㅎㅎ

그런데 누룽지 통닭은 무조건 여기서 먹습니다!!

바로 천호맛집 천호누룽지통닭구이! 입니다>_< 


천호누룽지통닭구이

영업시간: 매일 5:30pm-11:00pm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불가


쭈꾸미 골목을 열심히 구경하면서 지나서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천호의 웨이팅 맛집 

천호누룽지통닭구이가 나와요!!

저는 보통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는데요. 6시만 넘어도 웨이팅이 있을 정도 입니다 ㅠㅠ

제가 한때 여기저기 누룽지통닭을 먹으러 다녀봤지만요 여기가 제일이었어요~

웨이팅해서 먹은 적도 있어요!

 

반응형

 

 매장이 넓지는 않아서 자리가 많진 않아도 회전율은 나름 빠른 편이에요 보통 치킨집에 비해서!

그래도 사장님께서 가게 바깥쪽으로 비닐 천막? 처럼 만들어 놓으셔서 

지인들과 한 테이블에 앉지만 다른 비밀의 문으로 들어가는 재밌는 자리가 있어요 ㅎㅎ

(엄청 편한 자리는 아니에요^^)

 

이 날도 매장에 손님들이 꽉차서 사진을 찍진 못했어요 ㅠㅠ

주방에서 열심히 요리하시는 소리가 들립니다~~ 

 

메뉴는 이렇게 아주 다양한 누룽지 통닭이 있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둘이서 반반메뉴 누룽지 치즈콘 / 매워(26.0)를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드셔보신거냐고... 걱정어린 말씀을 남기시며

불닭보다 맵다고 하셨지만 도전!!하기로했습니다 ㅎㅎ

 

보통 오면 치즈콘/ 양념으로 먹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아주 매운맛에 도전했습니다!

 

 

먼저 닭죽과 무와 열무김치가 나옵니다!!

닭죽은 꼭 먹어줘야 돼요. 소금 간 해서 먹으면 진짜 누룽지 통닭 먹기전에 속을 살살 달래주는 느낌!

거기다 이번엔 매워 죽겠닭도 먹어야하잖아요!

야무지게 다 먹어줬어요 ㅎㅎ

 

가장 설레는 순간!!! 누룽지 통닭 다 돼서 올려놓고 뚜껑 열어주시는 순간!!

저 빨간 양념 보이시나요... (사실 놀랐습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 빨갛다 못해 까매지고 있는 양념이네요ㅎㅎ

매워죽겠닭인데 그래도 소스 자체는 달달한 맛도 있어요!! 

그치만 입에서 속에서 불나는 매운 맛!

 

 

반반안시켰으면 집에 못갈 뻔 했어요 ㅎㅎ

매워죽겠닭 맛있게 먹는 꿀팁!!! 

1. 우선 매운 반쪽부터 먹는다!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면서!)

2. 치즈콘 부분도 매운 양념에 찍어 먹는다

3. 누룽지도 매운 부분부터 먹는다.

4. 치즈콘닭 부분 누룽지를 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나갈때 입 안은 매운 맛이 진정된 상태로 나갈 수 있어요!

하지만.. 속은 난리났네요 ㅜㅜ (저희가 매운거를 많이 잘 먹는 편은 아니에요)

 

속에 불난 이유! 

매운 맛 양념도 이렇게나 싹싹 먹었으니.. 당연한거겠죠?!

 

그래도 너무나 맛있고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누통 중 최고인 천호누룽지통닭이었습니다~~:-o

 

 

 

[천호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천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오늘 간 곳은 제가 중학생때부터 먹어왔던!! 야채곱창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