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호,암사 추천맛집]

2023.06.21 - [잘 먹었습니다:)] - [천호맛집]깍뜨, 베트남 현지 느낌의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

 

[천호맛집]깍뜨, 베트남 현지 느낌의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

2023.06.13 - [잘 먹었습니다:)] -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 추천맛집] 202

anjooooos.com


제 친구들이 항상 말하던 샌드위치 맛집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암사역에서 가까운 카페 파트원나이스에서 샌드위치를 테이크아웃해서 한강 피크닉까지 즐기고 왔습니다 ㅎㅎ


파트원나이스

영업시간: 화~토 12am-10pm, 일 11am-6pm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불가

 


암사역 3번 출구에서 5-10분 정도 걸으면 골목 안쪽에 있어요!

 

 

골목에 있는데 큰 간판도 없이 통창으로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카페가 나옵니다.

처음에는 오잉? 했지만 제가 갔던 시간에도 카페에서 샌드위치 드시는 분들도 몇분 계셨어요!

역시나 샌드위치 맛집인가봐요 ㅎㅎ

 

반응형

 

저는 친구들이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해서 매우매우 기대했습니다. ㅎㅎ

 

자리는 5테이블 정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음료와 샌드위치를 준비하시는 공간까지 뻐엉~ 뚫려 있어서 샌드위치 만드시는 걸 

구경할 수 있었네요 ㅎㅎ

 

음료의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느낌?!이었어요.

 

 

친구들은 라떼(5.0), 바닐라라떼(5.5) 저는 오미자 아이스티(6.0) 그리고 파스트라미 샌드위치(10.5) 3개를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는 주문 후에 새로 만들기 시작하시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있었어요~

주문한 모든 것들을 들고! 광나루 한강공원으로 갔습니다.

 

파트원나이스와 한강 입구가 가까워서 편했어요!

 

 

한강에 앉아서 샌드위치부터 개봉해보았습니다. 

야채 가득가득하고요~ 치즈와 햄 그리고 블루베리 쨈이 발려있는데요.

이 쨈 같은 게 정말 맛있어요!!! 다들 이 맛을 잊지 못하고 계속 찾아가나봐요!

빵도 치아바타여서 좀 더 건강한 느낌이고 말이에요~

 

그리고 오미자 아이스티! 제 입맛에 정말 시원하고 톡 쏘니 맛있었어요. 

소화가 되는 느낌 ㅎㅎ

 

한강 피크닉 즐길 겸 천호 카페 파트원나이스에서 맛있는 샌드위치 들고 다녀왔어요~!!

 

부모님이랑도 같이 먹었는데 이후에 부모님도 맛있다고 또 사먹으러 갔습니다. :)

 

 

 

2023.06.13 - [잘 먹었습니다:)] -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 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anjooooos.com

2023.06.23 - [잘 먹었습니다:)] - [천호맛집]천호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통닭계의 최고 맛집!

 

[천호맛집]천호누룽지통닭구이, 누룽지통닭계의 최고 맛집!

[천호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전골, 찌개류의 음식이 땡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