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06.13 - [잘 먹었습니다:)] -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 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anjooooos.com


천호맛집

 

얼마 전에 나혼자산다에서 팜유라인이 베트남여행 한 거 보고 쌀국수가 되게 땡겼거든요 ㅎㅎ

저랑 항상 먹방해주는 남자친구 데리고 맛있는 쌀국수집을 찾아 헤맸습니다!!

현지 느낌이 쌀국수집 발견해서 남자친구 보여주자 마자 "오늘은 여기다!!"하고 

깍뜨 쌀국수를 다녀왔습니다!! >0<


깍뜨

영업시간: 월~토 11:30am-7:30pm

주차 불가

예약불가


천호맛집천호맛집천호맛집

깍뜨는 천호맛집이지만 천호역이랑 완전히 가깝지는 않고요... 

암사역이랑도 가깝지 않고요. 그래도 암사역이랑 더 가까운 편이에요!!

네이버에는 깎뜨 쌀국수라고 검색해야 나와요!

 

반응형

 

가는 길은 덥고 험난?했지만..! 무사 도착했습니다!! (이미 서로 지친상태로 만났더니 걸어가기 힘들더라구요 ㅎㅎ)

일단 뒤에 아파트 단지가 보이긴 하지만, 깍뜨 쌀국수는 굉장히 느낌있어요. ㅋㅋㅋ

안에도 되게 현지느낌일 것 같은 느낌!

 

천호맛집천호맛집천호맛집

 2층으로 올라오세요라고 적혀있지만 저기 계단 위로 바로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냥 가정집의 방문을 다 없애고 테이블을 놓으셔서 이렇게 방 두군데에 나눠져서 자리가 있고

거실 공간에도 1테이블이 있어요!

 

 

거실 한켠에는 이렇게 찬장에 베트남 라면, 피쉬소스 등이 가득했어요.

나올 때 라면 좀 사오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그냥 왔어요ㅜㅜ 

 

천호맛집

메뉴는 이렇게 한 쪽 벽면에 친절하게 사진과 함께 붙어 있어요~~

가격이 전체적으로 착한 편이지 않나요?!!!

참고로 사진을 잘 찍으신 편은 아닌거 같아요 ㅋㅋㅋㅋ

실제로 음식 나오니까 비주얼이 더 좋더라구요!!

 

저희는 쌀국수(7.0) 2개, 램 6개(8.0)을 주문했습니다.

 

천호맛집

사진으로도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쌀국수에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쌀국수는 무조건 고수 넣어먹는데 고수도 많이 주셔서 고수 팍팍 넣어 먹었습니다 ㅎㅎ

 

쌀국수 일단 국물 한입에 여기 베트남인가? 싶었어요(베트남 안 가봤지만요..ㅋㅋㅋㅋ)

국물이 찐하고 시원하고 깊은 맛!! 양도 많아요!

그런데 먹다보니 쫌 짜더라구요 저희 입맛에는.. ㅠㅠ (약간 슴슴하게 먹는 걸 좋아하긴합니다.)

그래도 다 먹었어요ㅎㅎ

 

천호맛집

램은 사진에는 조그마한 줄 알았는데 커서 좀 놀랐어요 ㅋㅋㅋ

 

제대로 겉바속촉!!! 안에 속도 정말 맛있었어요. 

여태 쌀국수 집에서 먹던 짜조보다 2배 정도 맛있었어요 ㅎㅎ

이것도 좀 짜서..  옆의 샐러드 야채와 꼭 같이 먹어야했어요ㅜㅜ

그치만 이것도 가루도 안남기도 다먹었습니다 *^^*

베트남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천호 맛집 깍뜨!!!

덕분에 베트남 여행 하고 왔어요~! 

 

 

 

[천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천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오늘 간 곳은 제가 중학생때부터 먹어왔던!! 야채곱창

anjooooos.com

[근처 추천 카페]

2023.06.13 - [잘 먹었습니다:)] -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카페]늘공간, 커피 맛과 분위기 모두 잡은 유럽감성의 아늑한 카페

[천호 추천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