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06.15 - [잘 먹었습니다:)] - [성수카페]소프트바, 진짜진짜 맛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

 

[성수카페]소프트바, 진짜진짜 맛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대부분 차로 데이트해서 주차하기 힘든 곳을 잘 안가는 저희 커플이 만난 지 9년 만에 처음으로 성수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TV에서 '뚝다이닝'에서 먹방 유투버들이 10그릇씩 먹는 거 보

anjooooos.com


 

성수맛집

핫하디 핫한 곳, 성수에 데이트하러 다녀왔습니다!!

정말 몇 년 만에 갔는데 성수는 정말 구경할 것도~ 먹을 곳도~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들 성수에 이렇게 모이나봐요!!


뚝다이닝

영업시간: 매일11:30am - 9:30pm

     (브레이크타임: 3:30pm - 4:30pm)

주차불가

예약가능(네이버예약)


뚝다이닝은 성수역 3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있었어요! 

그런데 날씨가 너무 뜨거워서... 5분 거리도 좀 힘들었지만요 ㅠㅠ

 

성수맛집성수맛집

큰 간판은 없긴 한데 건물 앞에 입간판도 있고 해서 찾기 어렵지는 않았어요!

들어가는 골목? 입구를 정말 예쁘게 해 놓으셨더라구요!

국밥집 가는 길이 아닌 것 같았어요 ㅎㅎㅎ

일식집 가는 느낌...? 

성수맛집성수맛집

입구의 돌다리를 쭈욱 걸어서 들어오면 반 층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반 층만 올라가면 바로 뚝다이닝의 문입니다~~

문 옆에 있는 돔베 고기도 넘 맛있게 보이네요..!

 

성수맛집

메뉴는 국밥과 막국수가 있구요!!

막창 전골이랑 돔베고기 등등... 이름만으로도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참 많아요. 

그리고 벌집 돼지 껍데기..! 나중에 발견해서 못 시켰는데 ㅠㅠ 이거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치즈국밥(12.0), 내장국밥(11.0), 보리새우미나리전(18.0)을 주문했습니다.

 

성수맛집성수맛집

아! 저는 돈쭐내러왔습니다2를 TV에서 보고 찾아왔는데요!

마침 가게 TV에 나오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런데 가게 내부가 TV에서 봤던 거랑 다르더라구요...?!

다른 지점이 있는 것 같지는 않은데 생각보다 작았어요!

 

추가반찬은 self코너에서! 드시고 싶은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성수맛집성수맛집성수맛집성수맛집

밑반찬은 네가지 간단하게 나오고요! 

사진 순서대로 치즈국밥, 내장국밥, 보리새우미나리전 입니다.

 

치즈국밥은 정말 기대했는데요.

치즈라면의 무언가 깊은 국물과 치즈의 조화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치즈의 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ㅜㅜ

저는 좀 더 꼬소하고 깊은 맛의 치즈라면 같은 국물 맛을 기대했는데 말이에요..!!

먹다보니 그냥 국밥 같기도 하고...?

 

내장국밥!은 얼큰했는데요

사실 내장 잘 드시는 분들은 괜찮겠지만

내장 냄새 때문에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거 시키시는걸 추천해요..!

 

보리새우미나리전! 보리새우가 많아서 빠삭빠삭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보리새우가 정말정말 많습니당...ㅎㅎㅎ

 

성수맛집

그래도 미나리전이랑 국밥까지 싹싹 끝냈네요 ㅎㅎㅎ

 

성수 맛집 뚝다이닝에서 특별한 치즈국밥 먹고 온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