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맛집

요즘 같이 더~운 날에는 실내에만 있고 싶잖아요~

롯데월드타워에서 놀다가 냉면이 땡겨서 서래냉면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런데! 들어가자마자 국밥 땡겨서 국밥만 먹고 나온 후기에요 ㅎㅎ


서래냉면

영업시간: 매일 10:30am-10:00pm

주차가능(롯데월드타워주차, 주차지원X)


롯데월드타워 주차는 영화나 아쿠아리움, 전망대 이용시에는 할인이 되지만 그 외에는 지원이 전혀 안돼요ㅠㅠ

잠실맛집

자리를 잡다보니 이렇게 석촌호수뷰에 앉게 됐어요~!!

냉면집에서 이렇게 좋은 뷰에 앉는 것도 괜찮네요!! ㅎㅎ

서래냉면은 롯데월드몰에서도 주말 식사시간대에는 웨이팅이 굉장히 긴 잠실 맛집이에요!!

이 날은 평일 저녁이었는데 나오니까 웨이팅이 꽤 있었어요!!

 

 

잠실맛집

원래 목적은 너무 더워서 냉면을 먹으려고 했는데요..!  

어느 테이블에서 갈비탕인지.. 국물 드시는 것을 보고 충동적으로 만두갈비탕(16.0)과 국밥(12.0)을 주문했습니다.

냉면은 먹어봤는데 국물류는 한 번도 안먹어봐서 기대하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ㅎㅎ

 

잠실맛집잠실맛집

 

국밥과 갈비탕이 나왔습니다. 기본 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만 주시고요~

국밥은 빨간 국물이었어요! 빨간 소고기 무국 맛이었어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갈비탕은 여느 갈비탕집과는 좀 다르게 대추랑 인삼이 들어가 있어서 삼계탕 맛이 나더라구요?!

갈비탕인데 삼계탕 맛이 나니까 묘한 느낌..? ㅎㅎ

그리고 만두는 2개가 들어있었는데요,  하나는 만두피가 메밀?이어서 두가지가 조금 맛이 달랐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국밥!은 또 가서 먹을 것 같아요!

갈비탕은 찐 갈비탕 맛을 기대했어서... 갈비탕보다는 국밥이 더 좋았던 잠실 맛집 서래냉면이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