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수 추천 맛집]

2023.06.19 - [잘 먹었습니다:)] - [성수맛집]뚝다이닝, 특별한 국밥을 먹을 수 있는 곳!

 

[성수맛집]뚝다이닝, 특별한 국밥을 먹을 수 있는 곳!

2023.06.15 - [잘 먹었습니다:)] - [성수카페]소프트바, 진짜진짜 맛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 [성수카페]소프트바, 진짜진짜 맛있는 소프트아이스크림!! 대부분 차로 데이트해서 주차하기 힘든 곳을

anjooooos.com


성수카페

대부분 차로 데이트해서 주차하기 힘든 곳을 잘 안가는 저희 커플이

만난 지 9년 만에 처음으로 성수에서 데이트를 하고 왔습니다!!

 

TV에서 '뚝다이닝'에서 먹방 유투버들이 10그릇씩 먹는 거 보고 

먹고싶어서 성수를 갔는데요!

 

사실 제가 먹고 싶었던 건 바로바로 '소프트바' 아이스크림이었어요!!!

그냥 성수 카페 찾다가 발견했는데 완전 당장 가야겠다!! 싶었어요.


소프트바

영업시간: 매일 12:00pm-8:00pm

(소진시 조기마감, 임시휴무일은 네이버 공지)

주차불가


성수.. 저는 그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어요. 완전 핫플!!!

모든 가게에 줄서고 사람 많고... ㅎㅎㅎ

간만에 성수 나들이 나름 즐거웠는데요 

제가 가고싶었던 성수 카페 소프트바에도 역시나 웨이팅이~~ 길었습니다.ㅠㅠ

 

성수카페

 

안에 좌석이 8명? 정도 앉을 수 있는 좌석과 테이블이 있는데요(4커플).

자리는 꽉차서 앉지 못하고 나와서 먹어야겠더라구요,..!!

저는 주말 오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초코맛과 우유생크림맛 아이스크림 포스터를 한 쪽 벽면에 붙여놓으셨구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이는..!!(소프트콘 너무 좋아해요!!)

 

 

가게는 좌석이 있긴하지만 협소한 편이에요 ㅠㅠ 

줄을 서 있는 건지 아이스크림을 기다리는 건지 구분이 안갔어요..

중간에 그래서 직원 분께서 여유를 두고 들어 오도록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매장 안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으셔서 사람만 많이 없으면 사진도 많이 찍었을 것 같아요!

 

 

드디어 메뉴입니다.

이 날은 우유생크림(4.3), 딥초콜렛(4.6), 체리그릭요거트(4.8), 레몬 딜 그릭요거트(4.8)이 있었어요

매달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나온다고 합니다!!

매달 가고 싶게 하네요 ㅠㅠ

저는 우유생크림, 남자친구는 체리그릭요거트를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 너무 잘 뽑으시는것 아닌지... 예쁘게 올라간 채로 나왔습니다!!!

일단 우유 생크림 누구나 아는 맛일 것 같지만 더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꼬소하고 깔끔한 맛!!

 

와! 체리 그릭 요거트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남자친구가 원래 체리 맛 좋아한다며 골랐는데 요거트가 있어서 별로일까봐 걱정했는데요. ㅋㅋㅋ

걱정은 무슨 한 입 먹고 맛있어서 눈 땡그래지는 모습을 봤습니다. ㅎㅎㅎ

체리랑 요거트 맛이 너무 환상적으로 잘 어울리고요.

요거트 맛이 텁텁할 수 있는데 그런거 없이 완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었어요.

체리맛이 묻히지도 그렇다고 요거트맛이 묻히지도 않는 두 맛이 너무 잘 어우러져서 좋더라구요!!

체리그릭요거트 강추!!

 

아! 그리고 소프트바는 과자 끝까지 먹다보면 그래놀라가 있어서 또 마지막에도 달달하게 마무리!됩니다 ㅎㅎ

 

이거먹고 레몬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속이 차가워져서 ㅠㅠ 다음기회로 미뤘네요... 

진짜 성수가면 필수 카페 소프트바! 더운 날 아이스크림 드시러 꼭 가세요! (전 겨울이라도 갈거에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