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카페

 

저의 최애 커피!! 에슬로우를 다녀왔습니다!

남자친구가 처음으로 에슬로우 카페를 알고 나서 정말 맛있는 커피를 찾았다며 데려갔었는데요!!

에슬로우 카페는 강남쪽에 많고 저희 동네에는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그나마 가까운 잠실나루점으로 선물용 더치커피를 사러 다녀왔습니다!


에슬로우 

영업시간: 평일 8:00am-10:00pm  주말 9:00am-9:00pm

주차가능(1시간 30분)


 

잠실카페잠실카페잠실카페

 

에슬로우는 잠실나루역 1번이나 2번 출구로 나오면 파크리오 상가에 있습니다!! 

주변에 상가들이 많아서 찾기 힘들 수도 있지만 블루클럽이라아 초록마을 사이에 있어요!

날씨가 좋으면 바깥에 앉을 수 있게 자리도 있구요~~

날씨 좋으면 잠실쪽에서 살살 걸어서 오기도 좋아요!

 

반응형

잠실카페잠실카페

 

에슬로우는 음료 메뉴가 정말 정말 많아요!! 

저는 더치커피류만 먹어봤지만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에슬로우는 전세계 커피 수확량의 최상위 5%인 피베리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깊고 진한 다크초콜릿의 맛과 향이 난다고 하는데 정말 마셔보면 초콜릿향이 나고 꼬소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잠실카페

 

머핀이나 마카롱 같은 간단한 디저트류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오늘 저의 방문 목적인 더치커피 선물용과 실속형이 있네요 ㅎㅎ

 

선물 사러 왔지만 2층에 앉아서 저도 커피 한 잔 했습니다ㅎㅎ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2층에 2인테이블 3자리, 4인테이블 2자리 1층에 각 1자리씩 있습니다. 

2층은 창문을 열어놔서 바람도 솔솔 들어오고 바깥에 나무가 있어서 그런지 뷰가 괜찮네요!ㅎㅎ

 

 

커피 한 잔 마시고 선물용 더치커피(15.0)과 실속형 500ml(22.0) 하나씩 샀습니다.

당분간 집에서 에슬로우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됐어요! ㅎㅎ

 

에슬로우 커피는 물 210ml+ 원액 30ml / 라떼는 우유 150ml+원액30ml 로 조합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취향에 맞게 더 가감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떼로 먹는거랑 따뜻하게 먹는 걸 좋아해요! ㅎㅎ

 

 

[잠실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방이돈가, 맛있게 구운 돼지고기가 먹고 싶은 날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방이돈가, 맛있게 구운 돼지고기가 먹고 싶은 날

이 날은 컨디션이 좋지 않다보니 기분도 꿀꿀해서... 꿀꿀.. 맛있는 돼지고기! 목살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남자친구가 방이돈가를 지인에게 추천 받았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ㅎㅎ 사이드 메뉴까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