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추천 맛집]

2023.06.12 - [잘 먹었습니다:)] - [대전맛집]띠울석갈비,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대전맛집]띠울석갈비,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2023.06.12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맛집]신촌리칼국수, 고소한 칼국수와 매콤한 두부두루치기가 일미! [대전 맛집]신촌리칼국수, 고소한 칼국수와 매콤한 두부두루치기가 일미! [대전 추천 카페

anjooooos.com

2023.06.12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맛집]신촌리칼국수, 고소한 칼국수와 매콤한 두부두루치기가 일미!

 

[대전 맛집]신촌리칼국수, 고소한 칼국수와 매콤한 두부두루치기가 일미!

[대전 추천 카페]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anjooooos.com


대전 맛집

대전 여행의 필수 코스!! 성심당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갔을 때는 성심당..만 있었던 것 같은데

어느새 그 골목에 성심당에서 운영하는 케이크 가게, 떡집, 식당 등등 성심당 골목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성심당에서 빵 쇼핑하고, 성심당 테라스키친에서 점심식사까지 하고 왔습니다 :)


성심당 본점

영업시간: 매일 8am-10pm

주차가능

대전 맛집

성심당이 인기가 많은 만큼 주차장을 여러군데 마련해놓았습니다!

 

1. 성심당 전용 주차장 - 10분당 1,000원

2. 우리들공원 주차장 - 30분당 1,100원

3. 현대주차장 - 최초 15분 1,000원/ 초과 15분당 1,500원

 

성심당 여러 매장에서 1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주차권 제공이 되고

각 다른 매장에서 받은 2장을 가져가면 통합주차권(2시간)으로 교환돼요!

 

저희는 우리들공원이 시간이 초과되어도 주차요금이 가장 저렴해서 이곳에 주차했어요!

반응형

대전 맛집대전 성심당

해가 쨍쨍한 주말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제가 줄서기 시작한 곳에는 40분쇼요 예정이라고 되어있었어요...ㅠㅠ 

그늘이 없는 곳으로 나오면 성심당에서 준비해놓으신 양산을 쓰고 기다릴수 있었어요! 센스가 돋보입니다!

해가 진짜 셌는데 그나마 이게 있어서 잘 기다렸어요..!!

 

대전 성심당대전 성심당

그래도 줄 서면서 이렇게 빵 반죽하시는 것도 볼 수 있구요.

유명한 튀김소보로 동상도 보고요? ㅎㅎ

그리고 잠시 한 명씩 이탈해서 성심당에서 하는 떡집(바로 맞은 편)도 구경하고 왔어요!

이런저런 구경하다보니 그래도 덜 지루하더라구요!

대전 성심당

그리고 이렇게 성심당 구조도 나와있어서 미리 쇼핑루트도 생각해 볼 수 있구요!!ㅎㅎ

제가 기대했던 건 보문산 메아리, 소금빵, 찹쌀주먹밥 등등..

이번에는 튀김소보로, 부추빵 보다 다른 것들 위주로 사려고 했어요!

 

대전 성심당대전 성심당대전 성심당대전 성심당

입장하자마자 보문산메아리가 엄청나게 쌓여있어요!

보문산 메아리는 몽블랑!이어서 다음날 집에 갈때 사갔습니다. ㅎㅎ

그리고 왼쪽으로는 원래 소금빵이 있어야하는데 품절이라서 못샀구요ㅠㅠㅠ

건강빵이랑 명란바게트 등등이 있었어요! 

 

대전 성심당대전 성심당

계산대 직전에는 이렇게 튀김소보로, 부추빵 선물세트가 있었구요.

마지막에 선물용으로 담으면 되겠더라구요 ㅎㅎ

대전 성심당대전 성심당

오른편에는 이렇게 빵빵빵 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정말 눈돌아가고 손도 돌아가고 난리납니다..!!!

다같이 줄서서 맛있는 빵 고르는데 사람이 넘 많아서 복잡하긴해요 ㅠㅠ

그리고 오른쪽 끝에 김치 찹쌀주먹밥!! 꼭 사야해요 ..!

대전 성심당대전 성심당

저희는 그래서 이날 먹을 빵으로 

작은메아리, 김치찹쌀주먹밥, 우유고로케, 크리미튀소, 심버터라우겐, 소금크로아상, 잠봉뵈르를 샀습니다!!

이 중에 제가 맛있어서 다음날 또 산 거는요!!

작은메아리, 김치찹쌀주먹밥, 크리미튀소는 2-3개씩 더 사서 갔어요!!

 

나머지는 그냥 평범한 맛인데 워낙 성심당이 가격도 저렴하니 평소 좋아하시면 사볼만해요!!

 

작은메아리는 좀 달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몽블랑을 압축해서 겉에 코팅한 느낌인데 빠삭한 식감에 달달해서 넘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문산메아리보다 작은메아리가 더 맛있었어요!

김치찹쌀주먹밥!은 기름이 많긴하지만 적당히 짭짤하고 쫀득해서 넘 맛있더라고요ㅠㅠ 빵집에 있는 거라니,..!!!

크리미튀소는 튀소에 크림이 더 들어가 있는 건데 이것도 맛있더라구요!!!

 

대전 성심당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음날 산 토요빵인데요.

안에 타피오카가 들어있는건데요!!

타피오카 덕에 식감이 쫠깃쫠깃 넘 맛있구요!!

빵은 자색고구마로 만들어서 그런지 고소해요. 

그리고 위에도 고소하고 달달한 소보로가 있어서 

아침으로 넘 맛있게 먹었어요!!

 

 

대전 성심당

성심당에서는 하루 지나도 괜찮은 빵들은 택배로 받아서 먹을 수 있어요!! 

빵이 살만 안찐다면... 일주일에 한 번은 시켜먹을지도 몰라요 ㅎㅎ

완전 만족한 대전 성심당 투어였습니다! :)

 

성심당 테라스 키친 리뷰는 다음편으로 넘어가야겠네요! 

 

 

[대전추천맛집]

2023.06.13 - [잘 먹었습니다:)] - [대전맛집]테라스키친, 성심당이 만든 추억의 경양식 맛집

 

[대전맛집]테라스키친, 성심당이 만든 추억의 경양식 맛집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사람이라 성심당

anjooooos.com

[대전 추천 카페]

2023.06.06 - [잘 먹었습니다:)] -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대전 카페]에이트, 다양한 포토스팟과 디저트가 있는 대형카페

제가 빵에 진심인 사람이라 성심당을 가기 위해 1박2일 대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먹고 즐기고 카페도 한 번 가줘야 하잖아요~ 지인에게 추천받은 카페 에이트에 다녀왔습니다. 에이트(aight) 영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