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업부트캠프 20기 31일차

새로운 한 주가 다시 시작되었다.

이번 주는 정말 실행하는 주로 !! 무조건 한가지 이상 실행해 보는 것으로 해야만 한다.

계속 생각만 많고, '아직 난 완벽하게 준비되지 않았어'라는 핑계와 합리화로 실행을 미루고만 있었다.

그냥 우선 질러야한다. 

31일차 블로그챌린지

그 안에서 사람들에게 강의?를 하기 위해서 

이번주 자유 강의는 강연만들기를 선택했다.

 

워낙 사람들 앞에서 발표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잘 못한다고 생각해서 강의를 선택했는데,어떻게 준비해야할 지 아예 모르겠어서 시작도 못했는데 강의의 워크시트를 작성해가면서 나의 강의를 준비할 수 있을 것 같다.

 

강연이라 조금 다를 수 있겠지만, 미리 팔아보기의 짧은 무료 강의를 만들기에는 이런 방식도 좋을 것 같다.또한 나의 공포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강의를 통해서 빠르게 강의안을 만들고, 템플릿도 완성시켜 이번주 안으로 무조건 무료 모임을 개설해야겠다.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해서 나의 강의 지식과 관련한 주제로 포스팅 하는 것 또한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