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창업부트캠프 20기 33일차

33일차 블로그챌린지

나의 가설 검증을 위해 우선 모임을 만들어 모임장으로 활동하면서 

나의 포트폴리오를 쌓아가는 게 좋을 것 같아 이번주 안으로 모임 개설을 하기로 했지만 아직까지 하지 못했다.

이번주 이것저것 바쁜 일이 있어서 진행이 더딘 것도 있지만 이것은 다 핑계일 뿐이다.

내가 아직 완벽히 준비가 되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을 자꾸만 하고 있다. 

 

모임이나 동호회에 참여해 본 경험이 없어서 모임장으로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를 잘 모르겠다.

그래서 또 게으른 완벽주의자의 버릇이 나오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을 다시 바로 잡기 위해 가설을 세웠는데 다시 나의 습성이 나오고 있다.

 

하루빨리 실행하기 위해 요즘 '모임사업'이라는 주제로 광고가 많이 뜨는 것을 보고, 

유튜브에서 모임사업에 대한 영상을 모두 몰아보고 정리하였다.

 

자유강의를 통해 작성한 강의안을 통해서 내가 모임을 하면서 전달하고, 함께하고 싶은 것들을 잘 정리해서

하루빨리 개설하고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