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맛집

이 날은 컨디션이 좋지 않다보니 기분도 꿀꿀해서...

꿀꿀.. 맛있는 돼지고기! 목살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남자친구가 방이돈가를 지인에게 추천 받았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ㅎㅎ

사이드 메뉴까지 모두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기대되는 맘에 점심을 굶고!!! 저녁먹으러 갔어요!


방이돈가

영업시간: 매일 3:00pm-24:00am

주차가능(가게 앞 1-2대)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가능


위치는 방이먹자골목 끝 쪽에 위치해 있어요.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아이쇼핑을 조금 하다가 6시 반 쯤 테이블링으로 웨이팅을 걸고 걸어갔습니다!

롯데몰에서 출발할 때 6번째였는데 도착하니 2번째가 됐습니다~

비교적 자리가 빨리 빨리 나와서 웨이팅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는 느낌이었어요!

웨이팅 걸고 20분?만에 들어갔습니다!

 

잠실맛집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가게 문과 창문들을 활짝활짝 열어두셔서 기다리는 동안 고기냄새가 솔솔...

끊임없이 유혹당했어요ㅠㅠ

앉자마자 주문할 수 있도록 테이블을 완벽하게 세팅하고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잠실맛집잠실맛집잠실맛집

 

고사리와 양념된 파를 가득가득 올려 함께 구워줄 준비해주시구요!! 방이돈가는 특이하게 갓김치!!를 올려주셨어요!!

갓김치를 고기구울때 같이 구워서 먹어본 적은 처음이었는데 갓김치도 정말 매력있었습니다! 갓김치 강추요!!

기본찬 중에는 저는 개인적으로 백김치가 맛나서 다먹고 왔어요..!!

 

사이드메뉴도 꽤 많았는데 저희는 오늘 알목살 2인분과 봉골레파스타를 먼저 시켜보았습니다~

 

반응형
잠실맛집잠실맛집잠실맛집잠실맛집

 

먼저 알목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방이돈가는 직원분들께서 계속 돌아다니면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역시 고깃집에서 구워주는 최고잖아여 ㅠㅠㅠ

어떤 곳에서는 고기 구워주신다고는 하지만 가끔 오시거나 하는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한 직원이 여러 테이블을 맡아서 한다기 보다는 여러명이 계속 여기저기 왔다갔다 하면서 구워 주세요!!

 

삼겹살은 초벌해서 나오는 것 같은데 목살은 생고에 후추 가득 뿌려서 나옵니다!! 첫 입 먹는 순간 육즙과 후추향이 싸악~

후추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맛이에요! (제가 바로 후추러버)

 

그리고 방이돈가의 특별한 고추와 파를 넣은 양념장..? 이랄까요? 보통 양파절임이 많이 나오는데!!

이 고추가 청양고추 같기도 한데... 많이 맵지도 않고 고기랑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요!!

남자친구는 좀 매워서 많이는 못 먹었다고 하는데 저는 다먹어서 사장님께서 한 번 리필해주셨어요...ㅎㅎㅎ

 

잠실맛집잠실맛집
 
 

방이돈가의 봉골레 파스타가 술안주로 맛있다고 해서 같이 시켜봤어요.

음 맛있긴한데요, 가격에 상응하는 맛이랄까요?!

파스타집의 봉골레 맛까지는 아니지만 짭조름하니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ㅎㅎ

 

다음번에는 국수나 된장술밥같은 것을 시켜먹을 것 같습니당ㅎㅎ

 

고기 2인분으로는 조금 아쉬워서 가브리살 1인분 추가해보았습니다.

 
 
잠실맛집

 

가브리살 찍을새도 없이 호다닥 구워졌네요..

가브리살은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셨는데 후라이처럼 많이 익히지 말고 먹으라고 하셔서 호다닥 먹었는데....

헙 말문 막혔습니다. 가브리살 왜 이제 시켰니~~~ 너어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방이돈가 가면 가브리살도 시키세요!!

 

여기까지도 많이 먹은 것 같지만요... 방이돈가에 온 이유...

바로바로 볶음밥!! 마무리해줘야하잖아요?

 

 

잠실맛집잠실맛집잠실맛집

 

고기를 다~ 먹거나 덜어놓은 다음에 판을 가져가셔서 볶음밥을 첫번째 사진처럼 세팅해서 가져와주십니다.

일단 첫번째도 비주얼... 좋은데 치즈추가 해주면 비주얼 미춰버립니당...

 

볶음밥 1개에 계란 1개 이미 들어가 있는데 주위에 계란물 부어주시고... 치즈 폭탄으로 둘러주시네요!!

알아서 쉐킷쉐킷해서 먹음 되는데요... 진짜 계란 많이 들어가서 꼬소하는 너무 맛있어요!!!

계란 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좋아하실거에요 ㅎㅎㅎ 치즈 맛있는 것도 너무나 당연!!!

불켜고 잘 눌러서 먹으려 했는데 진짜 판이 좋은건지 기름때문인지 누른 밥이 판에서 깔~끔하게 떨어져서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ㅎㅎ

 

 
잠실맛집

 

마지막으로 방이돈가에서 깔끔하게 완밥한 인증샷! 잘먹었습니다 :)

 

 

2023.05.03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 미강식당, 숯불에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고기!

 

[잠실 맛집] 미강식당, 숯불에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고기!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요~ 다들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고깃집을 가기로 했어요!! 제가 한 번 가보고 친구들을 계속 데리고 가고 있는 '미강식당'으로 갔습니다!!

anjooooos.com

2023.05.02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순곱이네, 진짜 맛있는 곱창전골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순곱이네, 진짜 맛있는 곱창전골

요즘 날씨도 조금 쌀쌀하고 해서 그런지 전골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곱창전골을 먹으러 순곱이네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위치는 방이먹자골목 안쪽인데 지난 번에 소개드렸던 방이돈가보다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