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맛집

 

작년 겨울에 캠핑샵에 갈 일이 있어서 올리브스퀘어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코다리 맛집이에요!

저는 사실 코다리조림을 좋아하지도... 많이 먹어보지도 못했어요.

그런데 여기서 먹고 완전 반해버렸답니다!!! 이번 주말에 코다리가 또 다시 땡겨서 다녀왔습니다~~


바다에왕코다리

영업시간: 매일 11:00am-10:00pm (브레이크타임 3:30pm-4:30pm)

주차가능


구성역 근처에 올리브스퀘어에 있어서 주차자리가 굉장히 많고 주차하기는 매우 쉬워요!!!

올리브 스퀘어의 상가들이 많이 문을 닫아서... 마음이 좀 아팠지만요ㅜㅜ 차로 가면 아주 접근성이 좋은 곳이었습니다.

 

용인맛집

 
반응형

메뉴는 코다리 조김 말고도 꽤 많아요! 점심에 가면 점심특선메뉴를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저녁에 방문했으니!! 두명이서 코다리 조림 小 와 귀리영양솥밥 2개에 시래기 추가~ 이렇게 시켰습니다!ㅎㅎㅎ

 

 

용인맛집용인맛집용인맛집

 

드디어 코다리 조림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을 먼저 세팅해주시고 코다리조림은 가시를 다 발라서 놓아주시네요!

기본 반찬도 대체적으로 맛있고, 이번에는 된장국이 나왔는데 된장국도 약간 얼큰한게 개운한 맛이었어요~~최고!

이렇게 입맛 돋구어 주고 본격적으로 코다리 조림을 먹어봅니다...!!!

 

용인맛집용인맛집용인맛집

 

아 참 이번에는 솥밥을 주문했었죠!!! 솥밥에 누룽지까지 먹는게 국룰 아닌가요!!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솥밥 누룽지까지 준비해봤습니당>_<

바다에 왕코다리 솥밥에는 귀리가 들어가 있어서 쌀과 귀리가 씹히는 맛도 귀리의 꼬소한 맛도 있어서 넘 좋았어요!

 

 
용인맛집용인맛집용인맛집

 

자! 코다리 조림과 솥밥까지 준비가 됐다면 곱창김과 시래기, 콩나물 반찬까지 야무지게 넣어서 열심히 싸먹었답니다~~

코다리 조림안에 쌀떡도 들어있어서 쪼올깃쫄깃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시래기까지 같이 먹으면~~~ 밥한공기 뚝딱에 누룽지까지 순삭,

둘이서 맛있게 배가 터지게 먹을 수 있었던 식사였어요!!

 

코다리 생각나면 저는 이제 무조건 여기 갑니당!!

 

 

[용인 디저트 추천]

2023.05.10 - [잘 먹었습니다:)] - [용인 맛집] 도나스데이, 최고의 도넛 맛집!

 

[용인 맛집] 도나스데이, 최고의 도넛 맛집!

요즘 도넛, 크로플 등등 빵류의 디저트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도 빵을 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갔던 용인의 도넛 맛집!! 도나스데이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도나스데이는 용인 구성역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