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호맛집

 

오늘 간 곳은 제가 중학생때부터 먹어왔던!! 야채곱창집입니다!

학생때는 시장 안에 있었는데 그때도 줄서서 먹는 맛집이었어요. 저는 주로 친구들과 야채곱창을 포장해서 먹곤 했답니다!


종로곱창

영업시간: 수~월 12:00pm-24:00am

주차불가


그 기억에 남자친구를 데려갔는데

남자친구는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이곳 야채 곱창도 냄새가 난다며 잘 못 먹더라구요ㅠㅠ

그런데 양념이 확실히 맛있긴 하다며 다음에 순대볶음을 먹으러 오기로 했었죠!

 

천호맛집
천호맛집_종로곱창
 
 
네!! 드디어 바로 그날이었습니다~~~
저도 종로곱창에서 야채곱창이 아닌 다른메뉴를 먹어보는 건 처음이라 기대가 됐어요~!!
사진은 지난 번에 먹었던 야채곱창볶음 2인분이에요. 곱창이 정말 많이 들어있지 않나요?!!
 
반응형
천호맛집
천호맛집_종로곱창
 
 
종로곱창에는 야채곱창 말고도 다른 철판 메뉴도 많이 있어요!
저도 이렇게 메뉴를 자세히 보는 건 처음이었어요.
가서 먹어보니까 사람들이 알곱창이나 소금구이도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저는 순대볶음 2인분과 계란찜!을 시켰습니다.

 

천호맛집
천호맛집_종로곱창
 

포슬포슬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치즈폭탄 비주얼의 계란찜도 좋아하지만 담백하니 기본으로 먹기 좋았어요~

범평범한 계란찜!

 

 

천호맛집천호맛집
천호맛집_종로곱창

 

기다리고 기다리던 순대볶음도 등장해줍니다!

저 가득올라가 있는 깻잎과 들깨가루가 제 맘을 먼저 흔들어놨어요.

저는 순대볶음에 깻잎 왕창! 들깨가루 왕창! 넣는 것을 매우 좋아하거든요!!

 

삭삭 잘 볶아주면 너무나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의 순대볶음이 나타났어요.

종로곱창 천호점은 야채곱창도 그렇지만 순대볶음도 역시나 양념이 넘 맛있었어요.

배불러도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는 맛!

 

2인분을 시켰는데 사실 순대볶음만으로도 양이 많은 편입니다..ㅜㅜ 그치만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죠.

볶음밥은 3분의 1정도 남았을때 미리 주문해야 맛있게 볶을 수 있다고 해요!

 

천호맛집
천호맛집_종로곱창

볶음밥도 맛있게 볶아주셨습니다. 볶음밥은 하나만 시켰어요. 근데도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왔어요ㅠㅠ 정말 오랫동안 앉아있었으면 다 먹었을텐데..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아 참 볶음밥에 치즈도 추가할 수 있어요!

그런데 치즈도 왕창왕창 올려주셔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너무나 좋아하실 것 같아요>_<

 

쓰다보니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할 것 같네요..ㅎㅎㅎ 이제 종로곱창은 순대볶음 먹으러 가는 걸로!

 

 

[천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천호 맛집] 몽땅족발, 족발 와구와구 먹고 싶은 날

[천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천호 맛집] 종로곱창, 순대볶음 먹으러 가요! 오늘 간 곳은 제가 중학생때부터 먹어왔던!! 야채곱창

anjooooos.com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천호 맛집] 명동찌개마을, 깔~끔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전골, 찌개류의 음식이 땡기던 주말 점심, 여러 전골집과 찌개 집을 후보로 두고 고민 끝에 명동찌개마을 천호점에 다녀왔습니다! 명동찌개마을 천호점은 천호 로데오거리 중간에 위치해 접근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