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실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방이돈가, 맛있게 구운 돼지고기가 먹고 싶은 날

2023.05.03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 미강식당, 숯불에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고기!

 

[잠실 맛집] 미강식당, 숯불에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고기!

[잠실 추천 맛집] 2023.05.02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순곱이네, 진짜 맛있는 곱창전골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순곱이네, 진짜 맛있는 곱창전골 요즘 날씨도 조금 쌀쌀하고

anjooooos.com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방이돈가, 맛있게 구운 돼지고기가 먹고 싶은 날

이 날은 컨디션이 좋지 않다보니 기분도 꿀꿀해서... 꿀꿀.. 맛있는 돼지고기! 목살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남자친구가 방이돈가를 지인에게 추천 받았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ㅎㅎ 사이드 메뉴까

anjooooos.com


잠실 맛집

요즘 날씨도 조금 쌀쌀하고 해서 그런지 전골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곱창전골을 먹으러 순곱이네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순곱이네

영업시간: 매일 2:00pm-24:00am(라스트오더 11:30pm)

주차가능(매우협소)


위치는 방이먹자골목 안쪽인데 지난 번에 소개드렸던 방이돈가보다 더 안쪽으로 들어와야 있어요~ 

잠실역 8호선 쪽 출구와 송파나루역의 가운데 정도에 위치해서 둘 중 편한 곳에서 출발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전용주차장이 있다고 봐서 차를 가지고 갔는데 주차가 쉽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주말에는 차를 가져가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순곱이네만 쓰는 주차장이 아니라 상가들이 다같이 쓰는 주차장에 협소해서 2중 3중 4중 5중...주차가 되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밥 다먹고 전화가 왔지만 주차장에 가보니 제 앞에 차만 3대..

제 뒤에 차가 나가야해서 1대 나가는데 5대가 나갔다가 들어갔어요..ㅎㅎㅎ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에 약간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알고 가세요!

 

반응형

 

잠실 맛집

 

메뉴는 순대곱창버섯전골, 순대 버섯전골이 있구요. 

백순대랑 막창볶음도 있어서 여러명이 오면 사이드로 같이 시켜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2명이 왔기 때문에 순대곱창버섯전골 '소'자로 주문했어요!

 

잠실 맛집

 

순곱이네는 우선 앉자마자 계란후라이를 셀프로 해서 먹을 수 있도록 후라이팬에 기름 둘러서 세팅이 되어 있어요!!

노른자 터뜨린 계란후라이 튀기듯이 맛나게 해주셨네요>_< 계란후라이로 입에 기름칠 싹 해주고요!

 

잠실 맛집잠실 맛집잠실 맛집잠실 맛집잠실 맛집

 

오늘의 주인공 순대곱창버섯 전골이 나왔습니다!! 비주얼 아주 합격!!입니다.

콩나물이랑 수제비가 함께 들어있어요. 수제비가 들러 붙지 않게 잘 저어주면서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전골은 역시 국물 맛이죠..? 국물 정말 끝내줘요.

적당히 얼큰하고 곱창도 오동통하니 곱창이랑 콩나물 먹어주면 꼬소하면서 얼큰하면서 크 정말 맛있습니다!

 

순대는 만두같이 속이 아주아주 꽉 찬 순대에요>_< 국물도 스며들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계속 끓여서 국물이 짜졌다면 육수를 요청하세요!! 

국물 좋아하는 저희는 육수 한 번 요청해서 국물도 많이 먹고 참 좋았네요 ㅎㅎ

 

 

잠실 맛집잠실 맛집잠실 맛집

 

마지막으로 역시나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줍니다.

전골 소자로는 많이 배부르지 않아서 볶음밥은 2인분 먹었어요~

치즈도 추가해 보았어요ㅎㅎ 요즘은 이렇게 모짜렐라를 녹여서 잔뜩 부어주시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0^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배부르게 마무리한 순곱이네였습니다!

 

 

[잠실 추천 맛집]

2023.05.03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 미강식당, 숯불에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고기!

 

[잠실 맛집] 미강식당, 숯불에 맛있게 구워주는 돼지고기!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요~ 다들 단백질 보충을 위해 고깃집을 가기로 했어요!! 제가 한 번 가보고 친구들을 계속 데리고 가고 있는 '미강식당'으로 갔습니다!!

anjooooos.com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방이돈가, 맛있게 구운 돼지고기가 먹고 싶은 날

 

[잠실 맛집]방이먹자골목 방이돈가, 맛있게 구운 돼지고기가 먹고 싶은 날

이 날은 컨디션이 좋지 않다보니 기분도 꿀꿀해서... 꿀꿀.. 맛있는 돼지고기! 목살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남자친구가 방이돈가를 지인에게 추천 받았다고 해서 가봤습니다ㅎㅎ 사이드 메뉴까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