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용인 구성역 맛집] 바다에 왕코다리, 코다리조림이 땡기는 날!

 

[용인 구성역 맛집] 바다에 왕코다리, 코다리조림이 땡기는 날!

작년 겨울에 캠핑샵에 갈 일이 있어서 올리브스퀘어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코다리 맛집이에요! 저는 사실 코다리조림을 좋아하지도... 많이 먹어보지도 못했어요. 그런데 여기서 먹고 완전 반

anjooooos.com

 

용인카페

 

요즘 도넛, 크로플 등등 빵류의 디저트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도 빵을 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갔던 용인의 도넛 맛집!! 도나스데이 리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도나스데이는 용인 구성역이랑 가깝고요,

차로 가시면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만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는 주차하기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바로 큰 도로여서 주정차신고도 많이 들어가고, 순찰도 많이 돌아서 절대 가게 앞 도로에 주차하시면 안됩니다!!


 

도나스데이
      영업시간: 10:00am ~ 9:30pm
      라스트오더: 8:30pm 
      Donas time 1st 10:00am
                           2nd 2:00pm
                           3rd  3:30pm (토, 일)
 (출처: 도나스데이공식인스타그램)

가장 붐비는 시간대는 도넛이 나오는 시간(donas time)이에요. 이때는 줄도 많이 서시고 해서 주차도 혼잡하더라구요.

저는 이 시간을 피해서 갔는데도 도넛이 꽤 남아있어서 많이 사 올 수 있었어요!

여유롭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도나스 타임을 피해서 가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용인카페

도나스데이 용인본점은 가게가 굉장히 예뻐요!! 

야외자리도 있었는데 날씨 좋으면 피크닉 느낌도 나고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최근에 인테리어 공사를 해서 조금 바뀌었을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더 좋아졌겠죠?!!

 

반응형

 

용인카페

 

저는 작년에 가서 이렇게 진열이 되어있었는데요.

한 번 먹고 정말 맛있어서 그 이후에 선물할 일 있으면 들리곤 했어요!

다양한 맛의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가득 들어있는 도넛들은 말해 뭐하겠습니까!!

크림이 가득 차있고 너무 달지도 않아서 정말 맛있어요!! 크림도 정말 너무나 부드럽구요!

 

용인카페용인카페

 

왼쪽이 스위트콘크림 도넛이구요 오른쪽이 기본인 우유크림도넛입니다.

스위트콘크림도넛은 꼬소하고 달달한 옥수수크림과 도넛인데 어딘가모르게 쫄깃한 식감의 빵이 일품입니다.

 

우유크림은 겉에 빵이 먹물빵인지 까만색이라 처음에는 우유크림도넛이라고 생각을 못했어요 ㅎㅎ

위에 화이트초콜렛 한 조각이 올라가 있고 안에 크림은 정말 부드럽고 입에 꽉차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빵도 역시나 쫄깃한 맛이 있구요!! 전 도나스데이의 빵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크림도넛 중에는 이 두가지는 어른들도 호불호 없이 좋아하실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선물할 때는 필수로 넣어줬어요!!

 

용인카페

그리고 저의 최애는 잠봉뵈르인데요,..  잠봉뵈르 그자체로도 참 맛있는데요..

도나스데이 빵의 특유의 쪼올깃함과  꼬소한 깨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어울렸어요!

그래서 있으면 꼭! 사오는 도넛이에요~ (제가 먹기 위해서 ㅎㅎ)

 

최근에는 잘 가지 못했는데 매장 인테리어 공사도 하고 수원에도 지점을 내셨더라구요!!

그리고 테이크아웃만 할 경우에는 네이버 예약하고 찾아갈 수 도 있다고 합니다~

이제 좀 더 편리해졌으니 저는 조만간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_< 

 

 

[용인 추천 맛집]

2023.04.28 - [잘 먹었습니다:)] - [용인 구성역 맛집] 바다에 왕코다리, 코다리조림이 땡기는 날!

 

[용인 구성역 맛집] 바다에 왕코다리, 코다리조림이 땡기는 날!

작년 겨울에 캠핑샵에 갈 일이 있어서 올리브스퀘어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코다리 맛집이에요! 저는 사실 코다리조림을 좋아하지도... 많이 먹어보지도 못했어요. 그런데 여기서 먹고 완전 반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