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양주 맛집

 

드라이브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기분 전환 겸 서울 근교로 나가서 놀게 되면 용인이나 팔당, 남양주 쪽으로 자주 가곤 합니다!!

이번에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양평으로 놀러가는 길에 남양주에 들러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단백질 보충도 할겸 ㅎㅎ 화난덕으로 오리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팔당 가기 조금 전에 있어요!


 

화난덕

영업시간: 화~일 11:00am-9:00pm (라스트오더 8:00pm)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예약가능(전화)


남양주 맛집남양주 맛집
남양주 맛집남양주 맛집

 

남양주, 팔당 서울에서 가면 30분 안 쪽으로 갈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가는 길에 은근 맛집도 핫한 카페도 정말 많잖아요!!

화난덕은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하고 옆에 카페도 있어요!

이 날은 평일이라 그런지 차가 많이 없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식당 창문을 모두 열어 놓으셔서 야외에서 먹는 기분까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앞에 마당도 넓고 트램펄린도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식사해도 너무나 좋을 것 같았어요.

화난덕은 다양한 오리고기 메뉴가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주문할 때 고민 많이 했습니당 ㅠㅠ

 

남양주 맛집

반응형

오리로스도 있고 주물럭도 간장들깨와 고추장이 있고 불고기도 있고 훈제도 있었어요!!!

이날은 매운거 좋아하는 친구와 만나서 고추장 오리주물럭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세트에는 피자랑 샐러드, 국수까지 나와서 엄청 가성비 조합인것 같았어요!

오리고기 집에서 피자라니..? 사실 기대는 안했습니다..ㅎㅎㅎ

 

남양주 맛집남양주 맛집

 

샐러드는 생각보다 푸짐하고 싱싱한 야채로 나와서 입맛 돋구기에 딱이었어요!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피자는 정말 기대안했는데 고르곤졸라피자 처럼 꿀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꿀을 주셨습니다.

피자 따뜻할 때 빨리 먹으라고 사장님께서 여러번 말씀해 주셔서 호다닥 먹었는데요...

 

오잉? 그냥 아주 얇은 치즈 피자인데.. 왜이리 꼬소하고 맛있는지요...!!!

피자 모두 해치웠답니다...^^

 

남양주 맛집남양주 맛집

 

드디어 고추장 오리 주물럭이 나왔습니다!

떡이랑 갖은 야채롸 고추장에 골고루 버무러져서 나왔는데요... 볶기 전에도 넘 맛있어보이죠..

역시 양념은 빨간양념임을... 다시 느껴요 ㅎㅎㅎ

아!! 익히면서 기름이 많이 튀어서 앞치마 필수!!에요!

먼저 챙겨주시지만 혹시 깜빡하신다면 꼭 앞치마 달라고 하세요~~

 

오리고기.. 말해뭐해요..역시 냄새도 안 나고 넘 맛있었어요.. 고추장 양념이 맛있었습니다..!!

양이 얼마 안되는 것 같은데 은근 배불렀어요!

 

남양주 맛집

 

그런데 마지막으로 이렇게 잔치국수까지 나옵니다..!!

소면이 1인분씩 나눠진 채로 나와서 덜어서 먹기 편했어요!

입가심으로 딱 좋은 양과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국수까지 먹으니 배가 빵빵해져서 다른 건 더 못 먹어서 아쉬웠어요.. 밥도 볶으면 맛있을 것 같던데...ㅎㅎㅎ

 

 

다음에는 조카데리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 놀기도 좋게 되어있고 오리훈제를 주문하면 유아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화난덕! 오리는 화났어도 저는 기분 좋게 먹고 온 후기였습니다!!

 

 

2023.05.25 - [잘 먹었습니다:)] - [양평카페]쉐즈롤, 드라이브하다가 만난 인생롤케이크

 

[양평카페]쉐즈롤, 드라이브하다가 만난 인생롤케이크

근교로 드라이브 갈 겸 해서 나왔다가 양평에 엄청난 롤케이크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러 봤습니다! 롤 맛보고 커피 한잔만 간단하게 하고 오려고 했는데 카페도 너무 예뻐서 마감시간까지 힐링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