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명동카페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명동까지 다녀왔는데요!

요즘은 친구들과 만나면 카페도 사진찍어서 SNS에 올리면 이쁜 카페들을 많이 찾아가게되더라구요!

이번에는 친구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다던 이쁜 카페로 가보았습니다!


 

더스팟 패뷸러스 

운영시간: 10am~22:30pm (연중무휴)

주차 불가


명동카페명동카페

 

옛 대만 대사관 건물을 카페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웅장하고 앤틱한 느낌도 있고 외관부터 분위기 좋게 생겼더라구요! 

밤에 가니 조명들이 감성을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ㅎㅎ

 

명동카페명동카페

 

1층에는 자리가 2자리 정도로 적지만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주문 기다리면서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명동카페

반응형

음료는 카페를 이용하려면 1인 1음료 주문해야합니다!

저는 저녁을 많이 먹어서 아메리카노를 먹었습니다.^.^

 

명동카페명동카페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디저트를 본 이상 그냥 지나갈 수 없어서 누네띠네휘낭시에(3.2), 크림브릘레(6.7),바나나푸딩(7.5)을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음료도 그렇고 비싼 편이네요 ㅠㅠ

 

명동카페

 

더스팟 패뷸러스는 주문과 디저트 받는 것은 1층에서 하구요.

음료는 2층에서 받는 시스템이에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음료 제조하는 곳이 있답니다.

 

명동카페명동카페

 

2층으로 올라오니 예쁜 그림과 그 위로는 큰 거울이 있어서 포토 스팟이 되겠더라구요!

그리고 군데군데 앤틱한 가구들이 예뻤어요.

밤이라 그런지 카페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가운데 은은한 조명이 비춰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조명들도 이쁘구요.

그치만 역시나 핫한 카페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긴 많았습니다..!!!

의자와 테이블이 넓고 편한 곳은 아니었어요ㅜㅠ

 

명동카페

 

자리에 앉았으니 디저트를 먹어야죠! 

모양이 참 예쁘더라구요!! 맛은 맛있었는데 대체적으로 평범한 정도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이곳저곳 사진도 찍고 둘러보면서 열심히 수다 떨 수 있는 카페, 더스팟 패뷸러스였습니다!

 

 

[명동 근처 추천 맛집]

2023.05.31 - [잘 먹었습니다:)] - [서울역맛집]심퍼티쿠시, 분위기, 맛 모두 잡은 캐주얼 와인 다이닝

 

[서울역맛집]심퍼티쿠시, 분위기, 맛 모두 잡은 캐주얼 와인 다이닝

오랜만에 친구들이 만나러! 친구가 분위기 좋은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심퍼티쿠시는 용산, 가로수길, 서울역에 있는데요. 용산점을 가고 싶었는데 예약이 다 찼더라고요. 서울역은 예

anjoooo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