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 경쟁 상세페이지 찾기

쿠팡내 '개성주악' 검색하여 상세페이지 확인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한 근거

1. 문제제기와 해결 방식의 상세페이지 작성

2. 권위를 높여주는 장치를 통해 신뢰감 상승 효과

 

해당 상세페이지 기준으로 내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1. 상세페이지 전환율 높이는 방법
  1) 권위를 통해 믿게 만들자
     - 권위를 높여줄 수 있는 장치를 첫 번째로 심어준다
     - 설득력 향상
  2) 문제제기와 해결
     - 경쟁사 또는 1위 하고 있는 업체의 별점 1점짜리 리뷰에 대한 문제제시 -> 해결 구성으로 작성 
        -> Q&A 형식
  3) 또다시 권위를 세워준다
     - 만든 사람 또는 제조사의 업력, 인플루언서의 리뷰, 고객감동리뷰
  -> 여기까지 고객들에게 충분한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한 장치들
  -> 앞의 장치들로 인해 상품 신뢰성 향상, 구매전환율 높일 수 있다
  4) 상품 설명
     - 원산지, 제품품질, 제품의 장점 3가지 이상, 소비자 타겟 멘트
     - 제품의 품질이 얼마나 좋은지 실험하는 사진 또는 검증된 자료 첨부
  5) 불만족시 100% 환불보장
     - 환불로 인한 손해보다 이 멘트로 인하여 안심하게하여 구매하는 수익이 훨씬 크다
     - 마지막과 첫번째 넣어도 무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