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 경쟁 상세페이지 찾기
쿠팡내 '개성주악' 검색하여 상세페이지 확인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한 근거
1. 문제제기와 해결 방식의 상세페이지 작성
2. 권위를 높여주는 장치를 통해 신뢰감 상승 효과
해당 상세페이지 기준으로 내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1. 상세페이지 전환율 높이는 방법
1) 권위를 통해 믿게 만들자
- 권위를 높여줄 수 있는 장치를 첫 번째로 심어준다
- 설득력 향상
2) 문제제기와 해결
- 경쟁사 또는 1위 하고 있는 업체의 별점 1점짜리 리뷰에 대한 문제제시 -> 해결 구성으로 작성
-> Q&A 형식
3) 또다시 권위를 세워준다
- 만든 사람 또는 제조사의 업력, 인플루언서의 리뷰, 고객감동리뷰
-> 여기까지 고객들에게 충분한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한 장치들
-> 앞의 장치들로 인해 상품 신뢰성 향상, 구매전환율 높일 수 있다
4) 상품 설명
- 원산지, 제품품질, 제품의 장점 3가지 이상, 소비자 타겟 멘트
- 제품의 품질이 얼마나 좋은지 실험하는 사진 또는 검증된 자료 첨부
5) 불만족시 100% 환불보장
- 환불로 인한 손해보다 이 멘트로 인하여 안심하게하여 구매하는 수익이 훨씬 크다
- 마지막과 첫번째 넣어도 무방함
'경제적 자유의 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팡 셀러되기 5일 과정 - 후기 (0) | 2023.10.13 |
---|---|
쿠팡 셀러되기 5일 과정 - 블로그 챌린지 #5 (0) | 2023.10.13 |
쿠팡 셀러되기 5일 과정 - 블로그 챌린지 #3 (0) | 2023.10.12 |
쿠팡 셀러되기 5일 과정 - 블로그 챌린지 #2 (0) | 2023.10.11 |
쿠팡 셀러되기 5일 과정 - 블로그 챌린지 #1 (0) | 2023.10.09 |